[AD]

[팍스넷스탁론] 무더위가 시작되는 6월, 팍스넷스탁론에서 시원하게 연 2%대 금리까지!

최종수정 2018.06.14 14:30기사입력 2018.06.14 14:30

삼성바이오로직스 분식회계 혐의를 심의하는 금융위원회 산하 증권선물위원회가 삼성바이오로직스의 2015년 이전 회계처리 적정성도 검토하기로 했다. 금융감독원의 감리 대상은 2015년 당시 회계처리지만 이전 회계처리 변경 및 관련 공시 과정에서 문제가 없는지 종합적 핀단이 필요하다는 이유에서다. 증선위는 오는 20일 정례회의에서 쟁점별 사실관계 파악과 증거 확인을 일단락지을 계획이어서 다음 달 4일 정례회의에서는 최종 의결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금융위는 13일 "피투자회사(삼성바이오에피스)에 대한 지배력 판단과 관련해 금감원이 마련한 조치안에는 2015년도 회계변경 문제만 지적하고 있으나 이전 기간 회계처리 적정성 여부도 함께 검토해야 정확한 판단이 가능하다는 의견이 증선위 논의 과정에서 제기됐다"고 밝혔다.

최근 주식 시장의 흐름은 어느 종목이나 테마가 이끌어가는 장이 아닌 단기적 급등과 이슈의 흐름으로 장을 이어가고 있는 추세이다. 장기적인 접근도 중요하지만 이럴때엔 현명하게 단기적인 대응을 통해 리스크와 수익을 함께 챙겨야 할 것이다. 이에 팍스넷의 단기간 및 수수료가 없는 상품들을 통해 저렴한 금리를 통해 레버리지를 이용하여 단기적 시장 리스크 대응과 수익을 함께 챙길 수 있으니, 시장에 많은 투자자들에게 투자의 효율성을 제공 할 것으로 보인다.

더 자세한 상담을 원한다면 1599-4095로 부담 없이 문의해보자. 스탁론 전문 컨설턴트를 통해 쉽고 빠르게 대출을 받을 수 있다.
팍스넷 스탁론
팍스넷 스탁론


★ 업계 최저금리
★ 자기 자본 포함하여 4배, 최대 6억까지 보장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15개 제휴 증권사 업계 최다, 매도없이 신용/미수 대환가능
★ 마이너스 통장식 대출

※팍스넷 주식자금대출 바로가기:
http://insu.moneta.co.kr/stock/stockLoan/stockLoanGuide.jsp?mediaCode=s&orgCode=8&phoneNum=1599-4095

[거래대금 상위종목]
필룩스 대동스틸 내츄럴엔도텍 에이티넘인베스트 피씨엘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오늘의 주요뉴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