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주연테크, 리오나인 AMD 라이젠 탑재 게이밍데스크탑 시리즈 출시

최종수정 2018.01.12 11:12기사입력 2018.01.12 11:12

주연테크, 리오나인 AMD 라이젠 탑재 게이밍데스크탑 시리즈 출시


[팍스넷데일리 배요한 기자] 주연테크 는 게이밍 브랜드 ‘리오나인(Lionine)’ 의 AMD 라이젠 탑재 게이밍데스크탑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주연테크 리오나인 라이젠 게이밍데스크탑은 모던한 느낌의 블랙 케이스를 바탕으로 AMD의 차세대 인공지능 프로세서 라이젠5, 라이젠7 CPU를 탑재해 사양별로 총 9종을 선보였다.

또한 엔비디아의 파스칼 아키텍처 기반 GTX 10시리즈의 그래픽카드가 장착돼 영상 인코딩, 3D그래픽작업, 방송 스트리밍 등 멀티미디어 작업도 원활할 뿐만 아니라 게이밍에서도 탁월한 퍼포먼스를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빠른 속도의 DDR4 8GB 메모리와 넉넉한 용량의 SSD 250GB 스토리지가 장착돼 최상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한편 주연테크 는 신제품 출시를 맞아 옥션, 지마켓을 비롯한 일부 온라인 쇼핑몰에서 출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제품 구매시 키보드및 마우스 세트, 리오나인장패드 증정은 물론 후기 이벤트를 통해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게임 소프트웨어 등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주연테크 문성현 부사장은 “올해 창사 30주년을 맞는 주연테크 는 매 달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며 그 첫 순서로 라이젠 게이밍데스크탑을 출시했다”며 “게이밍데스크탑을 시작으로 모니터, 노트북 등 연이어 고객의 선택 폭을 넓힐 수 있는 다양한 게이밍 라인업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배요한 기자 yohan.bae@paxnet.kr

오늘의 주요뉴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