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KB증권, KB국민은행과 우수고객 초청 자산관리 포럼 개최

최종수정 2018.03.14 10:08기사입력 2018.03.14 10:08

KB증권, KB국민은행과 우수고객 초청 자산관리 포럼 개최



[팍스넷데일리 고종민 기자] KB증권은 KB국민은행과 KB금융 그룹 우수고객 초청 자산관리포럼 ‘2018 글로벌투자 인사이트’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KB금융 그룹의 은행과 증권 부문 자산관리 협업 강화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KB증권은 지난 13일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대구·광주·대전 등 권역 별로 개최, 전국의 KB금융 그룹 우수고객들을 위한 세미나로 확대할 계획이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진행된 첫날 행사는 은행·증권 해외자산 전문가들이 강사로 나서 2018년 글로벌 경제 전망과 국가별 투자환경에 따른 자산관리 전략 및 추천종목과 상품 등을 제시했다.

1부는 KB증권 리서치센터에서 ‘글로벌 경기상승 지속될 것인가?’ 및 ‘외화자산은 선택이 아닌 필수’ 라는 주제로 강연을 했으며, 2부는 ‘거의 모든 것이 가능한 미국시장’ 및 ‘시진핑표 구조조정과 중국 투자전략’을 주제로 진행됐다.
또한 KB국민은행 WM상품부가 통화분산투자를 위한 KB¥€$(예스)모아 펀드 라인업을 소개했다.

아울러 KB증권은 양도, 증여세 등에 대한 고객 맞춤 상담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세무 상담 부스를 설치·운영했다.

이형일 WM총괄본부장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믿고 투자할 수 있는 KB증권만의 해외투자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며 “해외자산을 국민자산증식의 중심축이 되는 포트폴리오로 제안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고종민 기자 kjm@paxnet.kr

오늘의 주요뉴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