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한일진공, 암호화폐 거래소 KCX 베타테스트 순항

최종수정 2018.03.14 13:53기사입력 2018.03.14 13:53

[팍스넷데일리 정혜인 기자] 한일진공 은 케이피엠테크 및 디지탈옵틱과 공동 투자한 암호화폐 거래소 KCX의 암호화폐 거래소 개장을 위한 베타테스트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한일진공 관계자는 14일 “지난 1월31일부터 오픈 베타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는 KCX는 지난 5일부터 계좌 인증을 완료하고 암호화폐 지갑을 생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모의 거래를 진행 중”이라고 설명했다.

이미 고객들이 가상의 암호화폐를 지급받아 모의 거래를 수행하며 개선 사항들을 회사에 전달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KCX 개발진은 매주 정기점검을 통해 고객 불편 사항을 개선해 나가고 있다.

추가 회원모집을 위해 16일까지 신규 가입 및 계좌 생성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실시한다. 모의 거래가 종료되는 30일까지의 거래를 집계해 누적 거래대금이 많은 고객에게 비트코인 등 암호화폐를 지급할 예정이다.

KCX 관계자는 “모의 거래를 통한 개선사항을 반영해 이달 말이면 공식 오픈을 위한 내부적인 준비가 끝날 것”이라며 “시중 은행과 가상계좌 등 공식 오픈을 위한 업무 협의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정혜인 기자 hi.jung@paxnet.kr

오늘의 주요뉴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 본 뉴스